3월에 CC하면 99% 망하는 이유

img_172120_1.jpg

개강을 하고 조금 있으면 벚꽃이 슬금슬금 피기 시작하는 지금.

신입생이라면 무조건 과 CC를 꿈꾸고 있겠지?

나 역시도 대학 입학하자마자 cc를 꿈꿨었지

 

개강을 앞두고 커뮤니티에서 이런 글 많이 봤을 거야

왜cc.png

도대체 왜 cc를 하면 안되는 것이냐

연애의 감정이 몽글몽글해지는 지금

자칫하다가는 벚꽃 데이트는 커녕

중간고사라는 꽃말을 만날 수 있다.

 

cc는 사귈 당시에는 괜찮은데

언제나 문제는 후폭풍

 

.png

“나는 그럴리가 없어 우리 선배는

좋은 사람이란 말야”라고 믿고 싶지만

현실을 알려줄 게

2018-02-27-오후-4.15.16.png

2018-02-27-오후-4.15.27-1014485544-1519715788729.png

 

그럼 cc말고 어디서 만나냐고?

미팅도 들어오고 타대학 남친, 여친 만들면 좋겠지만

미팅 자리가 1도 안들어 온다고 걱정하더라? 걱정 ㄴㄴ

 

친구랑 둘이 놀다가 우리끼리 놀기 아쉬울 때 있지?

그렇다고 해서 내 취향도 아닌 사람이랑 합석 하기는 싫을 때

아래 영상 보면 상위10%의 내 근처에 있는 사람이랑 개꿀잼으로 놀기 가능해 ㅇㅇ

 

 

이건 나랑 내 친구가 합석하고 나서

실제로 만난 오빠와 한 카톡이야

 

Image uploaded from iOS (2)Image uploaded from iOS (3)

 

오늘하루라는 어플인데 서초구 155티 대기중 보이지?

친구랑 놀다가 심심하면 어플 키고 바로 매칭하면돼

 

2018-02-19 오후 4.44.03

아래 영상은 오늘하루로 실제로 만난 회원들이

노는 영상이야 ㅇㅇ

 

 

위험부담쩌는 과 cc 하지말고

오늘하루로 부담없이 재밌게 불금, 불토 보내자

2018-02-27-오후-2.28.27 

^ 클릭하면 오늘하루 다운 받기로 바로 이동

img_172120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