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안되는 애들은 꼭봐라. 놀던 형이 해주는 현실조언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3.25.21.png

 

 

친구랑 불금보내보겠다고 강남, 홍대 가서 

헌팅포차 갔는데 백이면 백 실패하는 너같은 애를 위해 

잘 놀던형이 알려준 꿀팁으로 잘놀았으니 너네한테도 전수해줌ㅋㅋㅋㅋ

형말만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고 여자가 생긴다

i14404603254.gif

 

 

일단 염두해야 할 것들 몇가지만 알려준다

그중에 하나. 어딜 가든 못생긴애 즉, 트롤이 있다.

2:2 혹은 3:3 합석할 때, 언제 어디서나 예쁜애 옆엔 항상 트롤이 같은자리에 있게 마련.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3.49.10.png

모든 남자가 예쁜여자를 좋아하는건 알지만,

예쁜여자가 있는 곳엔 그녀의 친구인 트롤도 있으니

트롤이 감정상하는 일 없게 적당히 관심가져주고 우쭈쭈해줘야 예쁜친구와도 하하호호 즐겁게 놀 수 있는거다.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3.47.21.png

그리고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것? 물어보는것? 중에 하나가

누구한테 말을 걸어야 하냐는 건데,

즉 예쁜애한테 합석하자 할 것인가. 혹은 트롤한테 합석하자 할 것인가.

i14610419428.jpg

답은 정해져있다. 트롤한테 걸어라.

이미 얘기했지만, 트롤이 쉬익쉬익거리지 않게

적당히 오구오구 우쭈쭈해야 예쁜이들과도 즐겁게 놀 수 있다.

 

 

2-9.jpg

(이런 예쁜앤 아직 못봄)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건 말빨이다

이건 모커뮤에서 다들 한번씩 봤을 썰인데 남자에겐 와꾸만큼 말빨도 중요하다

와꾸를 바꿀 수 없다면 말빨로 후려라

 

2018-03-07 오후 3.39.13

2018-03-07 오후 3.39.24

 

 

근데 중요한건 니가 암만 헌팅포차든 술집이든 클럽이든 가도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다고?

밍꾸9.gif

이건 진짜 꿀팁이다. 너만 알고있어라(남들한테 알려주지마랔ㅋㅋ)

실시간으로 여자와 헌팅, 미팅할 수 있는 어플이 생겨서 화재라는데 알려준다

 

내 주변 사람이랑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어플인데

받아적어라 ‘오늘하루’라는 앱이다.

 

내얼굴 평타친다 싶으면 아마 여자가 호감표시 겁나 할거임…

호감표시가 오는 만큼 =  내 얼굴점수 라고 생각하면 된다.

 

 

 

30분  내에

호감표시 100개 이상 온다  – 존잘

호감표시 50~100개 – 훈훈

호감표시 30~50개 – 평범남

 

 

 

내얼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미팅도 하자

찾는 수고 덜어주고자 친절히 링크도 놓고감ㅇㅇㅇ

>>> https://goo.gl/jpffPt

 

1 (1)

다들 불금불토 보내서 올해는 연애좀 성공해라

그럼 20000

 

 

 

스크린샷 2018-02-27 오후 2.28.27.png<<클릭하면 다운로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