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를 보는 여자의 반응 + 31살 남자가 현실적으로 내 외모 판단하는 법

인생 살면서 잘생겼다 혹은 못생겼다 들어본 적은 많겠지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니

내가 객관적으로 얼마나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판단하기 힘들다

 

KakaoTalk_Photo_2018-02-26-14-26-14_91.jpeg

이건 그나마 객관적이긴 한뎈ㅋㅋㅋ

예의상 “인상이 좋아보이네요”, “착하게 생겼네”가 

니얼굴 못생겼다 라는 뜻이라고 함

 

 

스크린샷 2018-02-26 오후 2.51.04.png

 

남자얼굴 전성기는 30부터가 시작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마흔부터라는 사람도 있는데

본판이 빻으면 30이든 40이든 개노답이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유행한 “잘생긴 남자를 볼 때 여자의 반응”들이다

i11636917626.gif

5d46d264ade26d6d59542d01e31d87d7.gif

여자는 호감이 없어도 잘생긴 남자를 보면 일단 시선이 가기 마련이다.

이건 남자도 마찬가지일듯

 

 

만약 내 주변에 여사친, 여자 사람 들이 나를 이런 눈빛으로 본다면?

wSqbTOH

maxresdefault (4).jpg

20150512151606060.jpg

여자든 남자든 잘생기고 예쁜사람한테 눈이 가는건 어쩔 수 없나보닼ㅋㅋㅋ

연예인도 사람인가보닼ㅋㅋ

 

근데 중요한건 니 주변에 여자사람은 1도 없다고?

밍꾸9.gif

 

실시간으로 여자와 헌팅, 미팅할 수 있는 어플이 생겨서 화재라는데 소개해준다

내 주변 사람이랑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오늘하루’라는 앱이다.

내얼굴 평타친다 싶으면 아마 여자가 호감표시 겁나 할거임…

호감표시가 오는 만큼 =  내 얼굴점수 라고 생각하면 된다.

 

 

 

30분  내에

호감표시 100개 이상 온다  – 존잘

호감표시 50~100개 – 훈훈

호감표시 30~50개 – 평범남

 

 

 

내얼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미팅도 하자

찾는 수고 덜어주고자 친절히 링크도 놓고감ㅇㅇㅇ

>>> https://goo.gl/jpffPt

 

 

.png

스크린샷 2018-02-27 오후 2.28.27.png<<클릭하면 다운로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