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생각보다 예쁜 편이었다.” 96%정확한 갓서른 여자가 셀프로 깨우친 자신의 현실외모 판단법

2018-03-05 오후 1.57.04

인생 살면서 예쁘다 혹은 못생겼다 들어본 적은 많겠지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니

내가 객관적으로 얼마나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판단하기 힘들잖아?

 

스크린샷 2018-03-02 오후 12.05.48.png

스크린샷 2018-03-02 오후 2.00.30.png

 

이건 그나마 객관적이긴 한뎈ㅋㅋㅋ

잘모르는 동생을 위해 언니가 친절하게 설명해줄게

친구들중에 가만 보면 어중간하게 이쁘장한 애들도 간혹 헌팅당하거나, 번호달라고 하는남자는 있더라고(인생에 다들 한번쯤..)

4563c3f491105b8d3995580f9ec73870.gif

대체로 예쁜 여자를 보면 남자는 본!능!적!으!로 시선이 계속 여자를 향한다고 하더라

 

 

그리고 예쁜여자는 여자가 싫어할거라고 생각하는 남자들 많은데

여자가 진짜 예쁜여자를 볼때는 그런거 없음ㅇㅇㅇ

스크린샷 2018-03-02 오전 11.24.19.png

사실 진짜 ㄹㅇ예쁜여자는 남자고 여자고 상관없이 다 예쁘다고 하고,

특히 여자들이 더 좋아함(가끔 시기, 질투한다는 애들도 있는데 케바케인듯!) 

 

 

 

그리고 여자 얼굴 전성기는 20대까지다, 아니면 30부터가 진짜다 말이 많은데

요즘은 나이보다는 얼마나 꾸준히 가꿨는지도 중요한듯 하다.

(제일 싫은 말중에 하나가 여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라고 25살 지나면 끝이라는 둥..)

 

 1 (1).gif

(흔한 40대의 미모.gif)

 

스크린샷 2018-03-02 오후 2.08.25.png

img_20150323134357_e42d5483.jpg

이런 여자는 가만히 있어도 이쁘다 이쁘다 주변에서 말해줄거고,

본인도 알거임.

특히 진짜 존예인 애들은 남자들이 그냥ㅇ 멍때리고 이런눈빛으로 보더라.20131105_0208401266231_0.jpg

 

이건 여자만 해당되는게 아니다.

남자도 마찬가지인데, 존잘인 남자는 내 주변 여사친, 여자 사람 들이 나를 이런 눈빛으로 본다면?

maxresdefault (4).jpg

20150512151606060.jpg

i11636917626

여자든 남자든 잘생기고 예쁜사람한테 눈이 가는건 어쩔 수 없나보닼ㅋㅋㅋ

연예인도 사람인가보닼ㅋㅋ

 

근데 중요한건 니 주변에 남자사람은 1도 없다고? 

예쁘다고 해주는 사람 1도 없어서 내 외모가 평타치는지 헷갈린다고?

밍꾸9.gif

 

그럼 실시간으로 남자에게 호감받기 할수있고, 마음에 들면 미팅까지 가능하다는 어플이 생겨서 화제라는데 소개해준다.

 

 

내 주변 사람이랑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오늘하루’라는 앱이다.

내얼굴 평타친다 싶으면 아마 남자가 호감표시 겁나 할거임…

호감표시가 오는 만큼 =  내 얼굴점수 라고 생각하면 된다.

 

30분  내에

호감표시 100개 이상 온다  – 존예, 여신급

호감표시 50~100개 – 훈녀, 평범보다 조금 예쁨

호감표시 30~50개 – 평범녀

호감표시 30개 미만 – ㅜㅠㅠ

 

 

 

내얼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미팅도 하자

찾는 수고 덜어주고자 친절히 링크도 놓고감ㅇㅇㅇ

>>> https://goo.gl/jpffPt

 

 

 

스크린샷 2018-02-27 오후 2.28.27.png<<클릭하면 다운로드 ㄱㄱ